구미 시내 맛집 / 정성식당 / 경북 구미시 한식 맛집

2020. 1. 26. 10:04맛있는세상

정성식당 한식

구미시내맛집 정성식당 괜찮은 밥집 여기네

오오오 내 출근시간 때문에 어쩔 수 없이아침 일찍 하는 밥집 찾아서 넘어온 구미시내맛집 정성식당사실 여기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왔다능 사람들이 그렇게 찍어대는 밥솥샷나도 찌거쮸 구미시내맛

구미시내맛집 짜글이와 돼지찌개~

구미시내맛집 찾으시는분들중에 매콤한 돼지찌개 생각나시는분 계시면찾아 보세요 추운날씨에 땀 한방울흘리실수 있는 메뉴입니당 비벼드셔야 더 맛있다고 주인분게서친절하게도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셧어요 밑반찬을 넣고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부려드시면 더욱 맛이 난답니다 많이 추운 날씨 였는데 얼큰한 찌개한그릇 하고 나니 땀이 송송맺히네요 역시나 추울때

구미 맛집 정성식당 밥집으로 추천~

얼마 전 올렸던 글인데 제 블로그 상에서 사라졌더군요 뭔가를 누르다 그리 된 것 같은데구미 맛집 정성식당입니다 깔끔한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실내는 이렇게 소반의 그림이 몇 점 걸려있는데식당의 컵셉하고도 잘 어울리죠 밥집 메뉴로 액기스만을 담고 있습니다가격 또한 착하기 때문에 어디를 가야할 지 모르신다면의심없이 들어가셔서 맛있는 한 끼를 드

[구미원평동/구미원평동맛집] 정성식당

매장이전 짐 정리하고 열심히 힘을 써준 오빠랑 밥 먹으러 왔어요 대구에도 있었지만 들리지 않았다가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들렸어요 깔끔한 메뉴판의 이름 식당이름도 맘에 드는데 전반적인 디자인과 인테리어도 깔끔하더라구요 메뉴판도 있지만 벽에도 부착 되어있는데 나 맛집을 많이 안다니기는 했나보네요 사진 찍는 기술이 진짜 퇴화 되었네요 반성

구미맛집추천:)시내맛집,원평동맛집,간단하지만 든든한한끼-정성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정성식당 에 다녀왔어요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갔었는데 밥이 진밥이라서 좀 실망하고 안갔었거든요 시간이 좀 지나서 다시 한번 다녀왔어요 입구가 깔끔해서 더 좋아요 단촐하지만 꽉찬메뉴지난번엔 두루치기랑 찜을 먹었었는데이번엔 김치전골을 주문했어요 신기한게 밥솥에 밥을 직접해서 가져다주는거예요 2인분 3인분

구미 시내 맛집 - 정성식당 김치찜, 김치전골, 두루치기

 구미시내에 있다 보면 배가 고플때 갈곳이 별로 없어요 피자 스파케티 햄버거 가게는 많은데김치찌개에 밥한그릇 생각날 때 갈곳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찾은 이곳 식당이름도 정성이 가득해서 정성식당입니다  위치는 구미시내에 있어요 교보생명 빌딩 옆으로 골목안쪽 밥솥이 이렇게나 많이 있어요 인테리어가 절대 아니랍니다 이곳은 밥을 밥솥

구미 시내(구미역 도보5분) '정성식당' 솔직후기

정성식당전화  0544412193   영업  매일 10002200 안녕하세요 잇님들 핑덕입니당 제가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구미 시내에 구미역 도보5분 거리위치한 정성식당 입니다   정석식당 외부 모습이예요 여기 위치

구미 시내 맛집 / 정성식당에 다녀왔어요

구미시내 맛집 정성식당에 다녀왔어요 오다가다 정성식당은 정말 자주 봤던 곳이에요 늘 사람도 많고 뭔가 굉장히 분위기 있는 외관 덕분에 언제 한번 꼭 가야지 했던 곳이었는데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답니다 다녀오길 잘했다 느꼈으니 맛집이 맞겠죠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시간이라 손님은 많지 않은 편이었고요 처음 가는 거라 지금 시간이 딱 좋았던 거 같아요

◈구미맛집/원평동맛집/구미역맛집/구미시내맛집◈ 맛있는...

          정성식당 구미점   경상북도 구미시 구미중앙로19길 9 원평동 054 441 2193               어머 식당이 심플하면서도 이뻐 눈에 확 튀는       글씨가 작아서 매실두루치기 돼지고기와 야채 매실에 들어간 고추장 소스를 직화구이한 요리 김치 치즈 돈

[구미맛집] 정성식당 매실두루치기, 김치치즈돈 정말 맛있다!

 구미맛집 정성식당 매실두루치기 김치치즈돈 정말 맛있다  오빠랑 머리하고 나와서 배고픈데 구미 맛집은 잘 몰라서 그냥 손님들 많이 있는 곳으로 가 봤어요 작은 이익으로 운영하오니 1인 1주문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매실두루치기와 김치 치즈돈을 주문했답니다  메뉴 가짓수는 많지 않아요  소박한 찬들  여긴 독특하게 달걀 후라이를 셀프로 해

구미맛집 :: 정성식당 #구미밥집 #구미시내맛집

구미맛집 정성식당 구미시내맛집       요즘 하나하나 다 찾아가보기도 버거울 정도로 구미에도 많은 핫플들이 생기고 있다 우리 띵이가 칠곡에서 맛집이라고 추천해준 정성식당이 구미시내에도 생겼다 사실 시내는 잘 안나가는 편인데 정성식당 가보려고 비가 추적추적 오는 금요일 찾아갔다         한식을 좋아하는 나는 구미에 밥집은

구미맛집 시내맛집 정성식당

써니언니랑 오랜만에 데뚜룰루랄라 언니가 구미맛집이라며 알아온 구미 시내맛집 정성식당 진짜 얼마만에 시내 나온건지언니 본것도 완전 오랜만 짜잔 나의 캐논 M3 첫 포스팅이구나아 렌즈캡홀더적었지그럼 구미맛집 첫 포스팅 막찍어도 예쁘구나근데 초점이 흐려보이네 흠 헬프미요

구미 원평동 정성식당 방문기

영화보러 시내간김에간단하게 밥먹으러 정성식당 방문손님이 많아서 밖에서 대기탐우리 들어가자마자 다들 나가는이유는 무엇기다린게 허무하군 정성식당 메뉴판메뉴는 4 개예전에 김치치즈돈 먹어봣는데 별루였음김치전골은 2인이상 골고루 먹기위해 우린 김치찜 1 두루치기 1 주

구미 시내 정성식당

어제 간만에 시내갔다가 들린 정성식당밖에 간판이 심플하게 되어 있던데 사진이 없네요 식당안은 다 테이블식입시다저 위에 밥솥보이시나요 요즘 저런것도 유행인가봐요애기의자가 안보여 저희는 유모차를 들고왔어요 아직 의자에 앉아있기는 어려운 관계로저 안쪽이 주방이고 모퉁이로 돌아가면 셀프로계란후라이를 해먹을수 있어요 요즘같은 분위기에 계란후라이도 주고 좋더라구요

2018.05.12 2018.05.13

20180512종 치기 몇 분 전에 겨우 교실 들어왔다 자습 내내 After You 작가 조조 모예스 출판 아르테arte 발매 20160523 요 책 읽었는데 별로임 미비포유는 재밌었는데 종 치고 친구랑 밥 먹으러 가려고 나왔는데버스 정류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택시 탔다 정성식당 가서 밥 먹고 급하

구미 시내 맛집 , 정성식당

내 돈 내고 다녀온 후기 1박2일 구미 여행 첫 코스 김치요리가 맛있는 정성 식당 구미에 처음 도착하자마자 첫 끼를 먹으러 찾아간 정성식당이에요 정성식당의 영업시간은 오픈 10시 마감 10시입니다 간단하지만 든든한 밥을 파는 한식당이라는 컨셉

구미시내맛집 정성식당 오랜만에 갔더니

남자들이 먹기엔 조금 부족할 것 같은 양들항상 정성식당 오면 반기는 이 밥솥들다시 볼 수 있겠죠 오랜만에 갔더니 실망만 안고 가는 것 같아서 슬픔 다음에 오면 더 맛있기를 바라며구미시내맛집 정성식당 시내 2번도로 예전 쎌빠 사잇길에 위치해있는 곳 이랍니다   정성식당구미시 구미중앙로19길

2월 일상(구미 정성식당,농우마실)

2월 마지막주친구네 커플이랑 급 저녁먹기빨간양념의 한식이 땡겼기에친구 추천으로 김치찜먹으러구미시내 정성식당 으로 go생긴지는 꽤 되었는데 처음 가봄 정성식당 메뉴판 메뉴도 딱 4가지로김치가 주인 메뉴들 미니 밥솥들이 쪼로미 있는데 귀욥

구미/구미맛집/구미시내맛집/정성식당/김치찌개가맛있는식당/솔직후기

빈테이블은 한곳이었다 냉큼 자리에 착석완료 문앞에 메뉴판과 가격이라니 친절하다 정성식당 OPENAM1000CLOSEPM1000 미니언즈 때문에 눈에 쏙 들

원평동 구미시내 에 있는 정성식당 에서 점심식사 했어요 메뉴는...

원평동 구미시내 에 있는 정성식당 에서  점심사 했어요  메뉴는 김치전골 당첨 말로만 듣던 구미시내에 위치한 정성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었네요 정성이 가득해 정성식당 일까 생각하며 궁금궁금상호만 생각했을때 그냥 한식정식 인것 정도 생각했는데 나름 분위기도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오네요 여긴 주 김치가 메뉴 인데요 요즘 같은 계절엔 따뜻한

구미역 근처 김치찌개 맛 집 정성 식당 소개 by여행돼지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김치전골 2개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니 직원분이 안쪽에 계란 구워 드시면 된다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계란을 좋아해서 3개씩 2번 구워 먹었습니다 전기밥솥으로 2인분씩 밥을 짓고 있었습니다 홀에 밥솥 14개 있는 사진이 없네요 이런 거 부산에서 일할 때 한

구미맛집/구미시내맛집 정성 식당

오랜만에 구미시내에서 점심을 했어요 시내에서 장사를 하지만 참 걸을 일이 없었던 거 같기도 해요 정성 식당 정성 식당 이야기만 들어보다가 드디어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어요 오며 가며 항상 손님이 많았던 거 같아요 메뉴가 단출해요 저 같은 우유부단 선택 장애에겐 딱인 거 같아요 김치전골이랑 두루치기를 주문하였는데요 김치전골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두

구미 시내 / 정성식당

매실 두루치기랑 김치찜으로 주문 밥솥 안농 신기룽 달걀 프라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셀프 셀프 ๑ 나는 반숙 프라이가 조하  

경북 구미 시내 맛집, 정성 식당 ♬ 푸짐한 김치찌개가 일품!

구미 시내 맛집은 잘 모르지만 점점 대구와 비슷하게 가게들이 생기는거 같아요 정성식당 입니다 정말 사진을 발로찍었네요 껄껄껄껄 아티스트인척 구미 시내 2번 도로 위로 쭉쭉쭉쭉 올라가서 거의 마지막 칸에서 오른쪽으로 꺾으면 있습니다 뭔말인지 원지도를 참고해주시고요

#정성식당 #구미맛집 #원평동맛집 #김치전골 #김치찜 #김치치즈돈...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정성식당     지나갈때마다 항상 손님이 많았던 식당이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그래서 가봤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4가지 있네요   김치전골 김치찜 김치치즈돈 두루치기     가격도 착해요       넷이서 가서 메뉴 4가지 다 시켜보았습니다 전골은 2인

[구미 시내 맛집] 한식당 '정성식당' 리뷰 / 전골집 밥집

친구와 시내에서 쇼핑하기 전에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전날에 술을 먹었기에 해장하기 위해서정성식당으로 갔습니다 전 심플한 디자인의 간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Simple is Best정성식당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에게는 참 좋은 메뉴입니다 네 가지밖에 없는 이 심플함게다가 가격도 엄청 싸네요 저흰 김치전골 2인분과 매실 두루치기

[구미시내데이트]정성식당::김치찜.두루치기.김치전골 금방 지은 밥솥...

나중에 보니 한 테이블당 금방 지은 밥 한 솥을 통채로 준다 오오아이디어 메뉴판이 간단 명료해서 좋았어요 김치치즈 돈가스 칠천원김치찜 칠천원두루치기   칠천원김치전골 육천 오백원

구미 맛집 정성식당 후기

얼마전에 정성식당을 다녀왔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갔겠지만 저는 요번에 처음갔다 왔는데 또 재방문 할 예정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다 특히 사이다 랑 콜라가 천원 소주랑 맥주가 3천원이여서 깜짝 놀랬다보통 음료는 2천원 술은 4천원씩 하는데 이렇게 장사하면 남는게 있나라는 쓸데없는 생각도 했다는

<구미시내맛집>-정성식당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구미 맛집포스팅을 해볼게요 구미 시내에 위치한 정성식당1번도로 2번도로 사이에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요 봄봄 있는쪽 정성식당의 메뉴김치전골김치찜김치치즈돈매실 두루치기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구미에 정성식당 생겼을때 바로 먹으러 왔었답니다 벌써 4번째 방문이네요 가장 먼저 제 시선을 사로 잡는건 미니

구미시내 맛집 정성가득한 정성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식당을 하나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여기가 체인점이라 아시는 분은 다 아실 것 같지만요그 이름은 바로 정성식당 우선 메뉴는 이렇게가 다에요 그렇게 다양하진 않고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딱 있어요 이중에 김치전골은 2인이상만 주문이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매실두루치기

[정성식당] 구미 원평동 맛집, 정성식당 돼지두루치기, 김치찜

시내에서 밥을 먹으려면종류가 의외로 없음 집밥같은 밥이 그리울 때강추하고 싶은 곳 김치찜 7500원 매실 두루치기 7500원

[맛집후기] 구미 시내 - 정성식당 / 구미맛집 / 구미 정성식당 / 구미...

맛집후기 구미시내 정성을 담은 김치로 정성식당요즘 데이트는 주로 저녁 퇴근후에 만나 식사를 하는 코스다이날은 나도 근무를 하였고럭키찡도 새벽부터 근무를 하고 퇴근을 하고 만났어서둘다 만신창이배는 고프고 뭘먹을까 결정장애는 오고그러다가 들어선 골목에 정성식당이 있었다  친구들과 와보고 맛이 괜찮았다 싶어서함께 끌고 들어가 보았다 정성식

구미시내 정성식당

오늘은 쥬쥬맘의 외출친구들을 만나러 간다며 지후를 맡기겠다 네요 오랜만에 외출이라 말리지도 못하고 콧노래를 부르며 준비하는데 차마 혼자보기 힘들다고 말하기도 그렇고 참그렇네요 그래도 고생하는 쥬쥬맘을 위해 쿨하게 보내줬답니다쥬쥬맘은 당연한 소리를 한다고 난리네요 쥬쥬맘이 가자마자 나의 특명첫째 지

구미 시내 원평동 저렴한 맛집 정성식당 카페추천 마시그레이

최먹보 오늘도 친구를 만나서 맛있는곳을 차으러갔다 오늘간곳은 구미 원평동 정성식당 주메뉴는 딱 4가지김치전골빼고는 1인분씩주문가능1인1메뉴공기밥 포함된 가격으로 매우저렴그리고 계산대에서 꺽으면 마음대로 계란후라이를 해먹을수있음무한대로제육볶음과 치즈돈개인적으로 치즈돈보다는 제육볶음이 더맛있었다 둘다 1인분치고는 양이많음제육볶음은 매실액을 기본으로

구미 시내 원평동 맛집 정성식당

요즘따라 자주 만나는 저의 고딩친구들과 오늘도모였답니다 구미 시내에도 정성식당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슴다저희 학교앞에도 있는데 거기도 존맛이라서여기도 기대하며 입성하려했는데사람이많아서웨이팅 5분정도 한거같아여하염없이 저의 차례가 오기만을 기다리며들어가쪄공기밥 천원이에여 따로시켜야되더라고욬몰라서 안시키고있다가 나중에 시켰어요  매장분위

경북 구미 정성식당 리-뷰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에 방문해보았다 정성식당 주 메뉴는 간단한 가정식 메뉴인듯 싶었다 메뉴판 사진을 과감히 생략해버렸네모모와 방문했는데 6인석 테이블 말고는 좌석이 풀로 가득 차있었다 주말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식사중인 손님들 분위기 자체도 밝고 좋아보였음 정성식당의 기본 찬 구성 계란

구미시내맛집 "정성식당"에서 김치전골 먹었어요

오늘 맛있게 먹고온 정성 식당 김치 전골 입니다 슬슬 입맛이 돋기 시작하시나요메뉴판부터 착착 소래올려요 따 들어서자마자 제일처음가져다주시는 것바로 메뉴판인데요가계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지만별것 없어보이는 이 작은 메뉴판 하나에도 깔끔함이 묻어 있습니다 간단 명료 깔끔메뉴 역시 구질구질 하게 많지않아요김치를 위주로 몃가지 메

<구미맛집> 정성 식당 1차 방문기~~

오늘 날씨도 너무 춥고 눈도 오고 해서 학원샘들과 방문한 구미시내 맛 집정성 식당 입구는 역시나 소박하다 오늘 주문할 음식들 예쁜 밥솥이 한눈에 들어온다 조명 좋고 분위기 좋고 식당이 조금 작은 것이 흠이지만 오늘도 조금 기다렸다 요즘

구미 맛집/구미 시내 맛집/구미 원평동 맛집/구미 밥집/구미 정성식당

구미 시내 맛집정성식당음몰아서 하는 포스팅은 재밌다가도 재미없다가도여기도 핫플레이스라더군 밥솥이 귀엽게 쪼르르 있다 주문하면 밥통 통째로 주신다그럼 주걱으로 퍼먹으면되유 귀엽당 밥집인데 분위기도 좋고

[구미맛집] 구미 시내, 구미역 맛집 정성식당을 가보다!

안녕하세요 구미 맛집으로 돌아온 메이입니다 제 고향이 구미여서 이번 방학에는 지방에 내려가 있기로 했는데요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시내나들이를 하던중 맛집을 찾다가 이곳을 발견했습니다 좀 건강한 음식거리를 찾다가 정성식당이라는 곳을 가게 되었는데요 간판이 되게 심플한게 딱 제 취향이었어요 내부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잘 해놨더라구요 저희가 점심

https://ciroosyooni.tistory.com/entry/심봤다-두루치기-돼지고기구이-경기-광명시-맛집

 

심봤다 두루치기 / 돼지고기구이 / 경기 광명시 맛집

성석동맛집 심봤다두루치기 여수피문어 추가 탁월한 선택 회사 근처 성석동맛집으로 유명한 심봤다두루치기에 다녀왔는데요♡ 친정아부지가... 쫄깃하니 맛나요 문어도 싱싱하고 실하고, 두루치기양도 푸짐해서 배..

ciroosy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