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경주동천점 / 오꾸닭 경주동천점 / 경북 경주시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21. 02:31맛있는세상

오꾸닭 경주동천점 치킨,닭강정

경주 동천동 오꾸닭 : 로스트그릴드윙 포장(feat.필라이트 신상)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금요일저녁나혼자산다 를 시청하며냠냠냠 디저트는 쥬시젤리

경주치킨 오꾸닭 최고네요

오꾸닭 직접 가서 먹었어요 어쩜 오븐에 구운 닭 괜찮은데요 유후 튀김 옷이 없어 양이 적어보이지만사실 술 안주로 하기엔 딱이죠먹기도 간편하게 굿뜨 매장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니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때엔시원함이 기본이죠저녁 남편이랑 같이 나왔는

경주 동천동 맛집 오꾸닭에서 즐겼어요

날이 더우니 생각나는건 시원한 맥주거기다 안주로 치킨 먹을면 금상첨화 맛있는 안주에 시원한 맥주라니아흥경주동천동맛집 오꾸닭에서 맛있는 치킨 먹으며 시원하게주말을 보냈답니다 히히히날이 더우니 시원한곳만 찾아다녀요 치킨은 왜 이렇게 맛날까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너무

경주 동천동 맛집 치킨은 오꾸닭이 진리!

오늘은 어디서 뭉치지 일요일 대낮부터 계속되는 깨톡 수많은 경주 동천동 맛집 중에 경쟁을 뚫고 선택된 경주 동천동 오꾸닭 오븐에 꾸운 닭 치킨은 언제 먹어도 참 맛나기에 치킨은 누구나 좋아라하기에 이곳을 선택 저녁 모임시간 늦지 않고 도착했네요 제가 너무 빨리 왓나봐요 1등 먹었어요 그렇다고 선물 주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

경주동천동맛집 오꾸닭에서 시원하게

주말엔 먹고 왔던 경주동천동맛집 오꾸닭이랍니다 시원한 생맥주에 맛있게 튀겨진 치킨 이런 환상궁합도 없죠잉 날개랑 다리랑 이게 이름이 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그런데 역시나 맛있네요 직접 와서 먹음 더 맛난거 같아요 오는동안 식지 않고 바로 먹잖아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 오븐에 구운닭 특제소스에 콕콕 찍어서 먹으면 그만 사실 그냥 먹어도 맛

https://kohooi.tistory.com/entry/영남냉면밀면-일단-먹고-보자-부산-밀면

 

'영남냉면밀면' 일단 먹고 보자! 부산 밀면

일단 먹고 보자! 부산 밀면 여행 시작에는 역시 먹방과 함께지 부산에 가야 먹을 수 있는 밀면을 먹어보자. 부산 4대 맛집에서 7천 원 짜리 밀면 하나 먹고 출발하는 거야~ 시원한 국물에 새콤한 면발의 밀면은 정..

kohooi.tistory.com